안녕하세요. 무더웠던 올 여름, 휴가는 다녀오셨습니까?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부족해 ESC 행사에 나오기도 휴가를 다녀오기도 어려운 학부생, 대학원생/박사후연구원, 사회 초년생 등 청년 회원들을 위해 함께 잠시 쉬어가는 자리를 마련 했습니다.

<2018년도 2학기 개강파티 & 토로회>
일시: 2018년 9월 1일(토) 저녁 7시 반 (7시 접수 시작)

장소: 맥주클럽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7길 26 지하 1층)
신청: 하단의 [참석신청!] 버튼 클릭 (비회원 동반인 이름은 '남기고싶은 말'에 적어주세요) 
참가비: 인당 5천원 (수도권 외 지역의 참가자는 참가비 면제, 추가 기부 환영)
입금처: 신한은행, 100-031-632286 (예금주: 사단법인변화를꿈꾸는과학기술인네트워크)
* ESC 회원 누구나 참석 가능합니다.

이번 자리에서 나누고 싶은 이야기와 관련된 중요한 설문을 준비했습니다. 전반부는 ESC 행사 참여에 관한 문항, 후반부는 연구실 휴가 정책 관련 문항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중반부의 현재 Status에서 대학원생/박사후연구원을 선택하시면 후반부로 넘어가며, 다른 항목을 선택한 경우에는 설문이 그대로 종료됩니다.

설문 링크: https://goo.gl/forms/pL3fCCJIyNFK9g0u2
(소요시간: 5분 ~ 10분, 응답 기한: 8월 30일 목요일 정오)

위 설문은 학생 및 사회 초년생 회원이 대상입니다.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시더라도 설문에 응답해주시면, 소중한 의견을 모아 다양한 회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보탬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 내시어 작성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SC 청년과학기술인위원회
 


사진 출처 - 스페이스 클라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