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 울림"
펀드레이징 파티 안내

 

일시: 2019년 9월 28일(토) 오후 5시 - 9시 반
장소: 당산 유니언타운 루프탑 (당산역 3번 출구 도보 2분, 건물 8층에서 계단으로 이동)]
신청: 하단의 [참석신청!] 클릭 후 참가비 사전 입금
참가비: 3만원(입장료), 5만원(입장료 + 주류 포함)
입금처: 신한은행
100-031-632286 사단법인변화를꿈꾸는과학기술인네트워크
* 참가자 전원에게 음료를 드실 수 있는 스페셜 굿즈 컵을 제공합니다.

 

제주 바다에 사는 120여 마리의 남방큰돌고래를 연구하는 ‘돌고래 추적자들’이 있습니다. 2013년부터 현재까지 돌고래 행동 생태를 연구하고 있는 연구자 그룹이 만든 비영리 단체 MARC(해양동물생태보전연구소)입니다. 기초 단계의 연구다, 경제성이 떨어진다는 등의 이유로 연구비를 확보하는 데 어려움이 있지만, 우리 제주 남방큰돌고래의 진화적 특성을 밝히기 위해 밤낮 가리지 않고 매진하는 삼인방이랍니다.

ESC(변화를 꿈꾸는 과학기술인 네트워크)는 한국 해양생태 연구의 중요성을 알림과 동시에 실질적으로 지원하고자 MARC와 함께 펀드레이징 파티 “돌고래, 울림”을 기획했습니다. 돌고래들의 행동이 담긴 영상 전시, 그들의 목소리가 실린 음악과 함께 제주도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해 줄 해양생태 연구자들의 프리젠테이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9월 마지막주 토요일 저녁, 멋진 한강 전경이 바라다 보이는 루프탑에서 백여 명의 지지자들이 MARC와 ESC를 응원합니다. 당일 행사에 도움을 주실 수 있는 개인, 단체, 기업의 연락도 물론 환영하고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MARC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분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 하세요!